[자료-조선중앙통신 7.13] 조선직업총동맹 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확대회의 진행
[자료-조선중앙통신 7.13] 조선직업총동맹 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확대회의 진행
  • NKAP뉴스
  • 승인 2021.07.1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직업총동맹 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확대회의 진행   조선중앙통신 7.13


조선직업총동맹 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확대회의가 12일 화상회의방식으로 진행되였다.
   
직총중앙위원회 위원,후보위원들이 회의에 참가하였다.   

직총중앙위원회와 도,시,군직맹위원회 일군들이 방청하였다.   

전원회의 확대회의에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직업총동맹 제8차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주신 서한 《직업동맹은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고조기를 앞장에서 열어나가는 전위부대가 되자》에 제시된 강령적과업을 철저히 관철할데 대하여 토의하였다.   

보고를 직총중앙위원회 위원장 박인철동지가 하였다.   

보고자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보내주신 력사적서한은 직업동맹이 로동계급과 직맹원들을 전위투사로 키우는 사상교양단체,새시대의 혁명적진군을 적극 추동해나가는 전위부대로서의 사명과 임무를 훌륭히 수행해나갈수 있게 하는 강령적지침이라고 강조하였다.   

그는 시대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동맹사업에서 근본적인 전환을 일으켜 직맹조직들을 당의 사상과 령도에 끝없이 충실한 위력한 정치조직,사회주의건설의 힘있는 력량으로 강화해나가기 위한 대책적문제들을 제기하였다.   

보고자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력사적서한에서 제시된 강령적과업을 철저히 관철함으로써 조선로동당의 두리에 억척으로 뭉친 로동계급의 혁명성과 단결력을 힘있게 과시하고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를 향한 전인민적대진군을 적극 추동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회의에서는 토론들이 있었다.   

토론자들은 전후복구건설시기와 천리마대고조시기 로동계급의 투쟁정신과 기풍을 본받아 5개년계획수행을 위한 대고조전구마다에서 실질적인 비약과 혁신을 이룩함으로써 나라의 맏아들,전위부대로서의 영예를 빛내여갈 의지를 피력하였다.   

전원회의 확대회의는 결정서초안에 대한 연구에 기초하여 해당한 결정서를 채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